본문 바로가기

전원주택/마케터의 일기장

20.02.22 마케터의 이것저것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갤럭시20 울트라가 너무 사고싶어졌다.
원체부터 기계욕심이 많아서 입사 초기에 사용하던 띵크패드가 프리미어랑 인코더를 동시에 수용하기 힘들어 회사에서 맥북으로 바꿔주기 전까진 내 사비로 아이맥이나 아이패드를 사려고 알아본 적이 있었다.

이외에도 영상 편집 배울때 지금 쓰는 아수스 노트북을 샀으며 (성능은 대-만족. 근데 UHD라서 13인치 화면으로는 좀 힘들때가 있다ㅠㅠ) 나름대로 스마트 기기/전자제품에 대한 욕심이 무쟈게 많다.

이번 삼성 키노트를 통해 삼성이 애플을 이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화웨이는 그렇다 치고...) 한때는 카피캣이니 애플을 누르기 위함이니 별 말이 나왔다지만 이번 갤럭시20과 제트플립 보면서 '이제 애플의 진정한 대항마는 삼성이다'는 직감을 받았다. 이제 크리에이티브는 삼성이라는 말도 나올 정도니...그나저나 너무 이뻐

 

사진출처: 한경닷컴

 

블랙 이뻐!!!!!!짱!!!!!!!헠헠 사전예약 걸었다 몰라 아놔

 

2. 이번주 도시락! 너무 맛있는 명절 전과 나물들, 특히 고사리 나물 너무 마시쩡!
이제는 앞으로 도시락을 쌀 땐 이틀치 도시락을 한꺼번에 싸놔야 편할 것 같다. 준비 시간을 덜고 한 번에 준비하니 하나만 있어도 땜빵이 가능!!!!

후 아직도 전이 남았는데 남은 전은 오늘 전찌개 해먹을거야...

 

목요일 도시락, 금요일 도시락!

 

2. 난 간식을 잘 안먹는 편이다. 먹어도 일주일에 한번 먹을까말까?
엊그저껜 마라샹궈 먹고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어서 엑설런트를 사왔는데 문제는 이걸 다 먹기까지 얼마나 걸릴지...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자주 먹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디카페인이어도 오후에 먹으면 잠이 안 오는건 똑같더라.....

 

 

엑설런트 언제 다 먹지....

 


3. 이번주 금/토에 있던 모임!

밍밍이랑 눙물이 논현에서 크랩회피쉬에서 회에 소주 간단히 먹고 (얼마 먹지도 않음....1인당 한병씩?)
어젠 Y랑 만나서 영화보고 곱창폭식 가서 정말 곱창을 디립다 처머겄다.....무한리필인데 퀄이 너무 좋아!
특히 곱창!!!!!!! 리필되는 곱창 모두 곱이 가득가득!!!!!!! 어지간한 한우곱창 전문점보다 훨씬 더 좋아


아 논현 크랩회피쉬 진짜 회 퀄리티 최고. 가성비도 짱짱!!!!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

 

 

내돈내먹 후기 1

 

4. 갤노트 10 살때 샀던 번들 이어폰을 잃어버리고 한동안 음악듣기가 중단되었는데(+출근길 팟캐스트도ㅠㅠ)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버즈 플러스를 샀다!!!!!! 난 에어팟만 쓰다가 갤럭시 스마트 이어폰은 처음인데 너무 만족!!!!!

키노트 발표하면서 출시된 블루...너무 좋아...핰.....이쁘자나 그거면 돼

 

내돈내산 2 - 갤럭시 버즈플러스



갤럭시 버즈 계열부터의 장점은 '이퀄라이저 지원'이라는데 소리 출력이 에어팟이랑 좀 다른것 같다!
자주 보는 it유튜버 잇섭의 후기로는 '에어팟 - 버즈플러스 - 에어팟프로' 라고 하는데 그건 인정!!! 에어팟프로는 그 가격에 그정도면 엄청 좋다
특히 노이즈캔슬링....신세계야....팡형 에어팟프로로 노캔을 경험했는데 ㄹㅇ 신세계였어


그럼에도 노캔 없어도 버즈 플러스는 두고두고 쓸 물건이야. 너무너무 만족!!!!


노캔없어도 난 개만족!!!!주변 소리 듣기가 얼마나 신세계인데



5. 마케터의 운동

새벽으로 수영을 다닌다. 지난 주는 무슨 바람이 불어서는 수영을 거의 가질 못했다. (ㅠㅠㅠㅠ)
목요일에 마음 잡고 나가서 간만에 1300미터 찍고 끝냈다. 몸이 무거워지니 가라앉는 기분이야. 이번주는 정말 빠지지 말아야지ㅠㅠ

 

 



목금토는 노느라 공부도 못하고....오늘 공부 무조건 해서 입사지원서 하나 쓰는게 목표!!!!



미룬 일상 끝!